FAQ

Q 회원 및 로그인 회원가입할 때 3가지 중 선택하도록 되어있는데, 무엇이 다른가요?
A 회원유형에 따른 혜택 및 사용범위가 조금씩 다르므로 꼭 해당하시는 유형을 선택하여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.

1. 일반회원 (만 14세이상의 내국인, 일반회원 혹은 예비교사)
: 회원가입시 적립금 1,000원

2. 교사회원 (원에 소속된 원감 및 교사)
: 후불제가능,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원장님 아이디로 패스(pass) 가능

3. 원장님 (원에 소속된 원장)
: 후불제가능, 전체결제금액 5%할인
※ 내용확정안됨
Q 회원 및 로그인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?
A ID는 고유식별번호로, 변경이 불가합니다.
꼭 변경해야할 사유가 있으신 경우에는 탈퇴 후 재가입 해주셔야 하며,
이 때에는 적립금 및 캐시, 쿠폰 등의 회원혜택과 구매내역 등의 회원정보가 모두 삭제되어 이관 및 복구는 불가하오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.
Q 회원 및 로그인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.
A 로그인 후 상단 '마이페이지'→왼쪽 '회원정보 관리'→'회원정보수정'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Q 회원 및 로그인 아이디 (또는 비밀번호)를 잊어버렸어요.
A UareIn 사이트메인의 [아이디/비밀번호찾기]나, 로그인화면에서 [아이디/비번찾기]에서
휴대폰 본인인증이나 아이핀인증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바로가기 : http://www.uarein.co.kr/member/search_idpw.php?view_type=0
Q 회원 및 로그인 개명으로 인해 등록된 이름을 수정하고 싶어요.
A 죄송합니다만 직접 사이트 상으로 변경은 어렵습니다.
해당 서류(신분증 사본-주민등록번호는 사인펜 등으로 그어서 보이지 않게 처리해주세요.)를 FAX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신 후
유아인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본인임을 확인해주시면 관리자가 직접 변경해드리겠습니다.
Q 회원 및 로그인 로그인이 안돼요.
A 1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.
- 잊어버리셨을 경우에는 (http://www.uarein.co.kr/member/search_idpw.php?view_type=0)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.
- Caps Lock 키 및 대소문자입력을 한번 더 확인하세요.

2.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하나 로그인이 안될 경우에는 PC설정을 확인해주세요.
- 인터넷옵션 초기화
: 브라우저 메뉴바 도구 탭→인터넷옵션→개인정보 탭→고급
→자동으로 쿠키 처리안함 체크,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 체크→확인→인터넷 창을 모두 닫은 후 다시 열기)
-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
: 브라우저 메뉴바 도구 탭→인터넷옵션→보안 탭→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→사이트→추가→닫기→확인
Q 회원 및 로그인 나의 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로그인 후 상단 '마이페이지'→왼쪽 '회원정보 관리'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개인고유식별정보인 ID와 이름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
ID와 이름을 반드시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에는 탈퇴 후 재가입 해주셔야 하며,
캐시나 적립금, 쿠폰, 구매내역 등의 회원정보는 이관 및 복원이 불가합니다.
Q 회원 및 로그인 원을 옮겼는데 원 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?
A 로그인 후 상단 '마이페이지'→왼쪽 '회원정보 관리'→'기관정보수정' 에서 선생님이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Q 회원 및 로그인 탈퇴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로그인 후 상단 '마이페이지'→왼쪽 '회원정보 관리'→'회원탈퇴'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- 탈퇴 후에는 회원정보 및 구매내역이 모두 삭제됩니다. 삭제된 내역은 차후에 복구되지 않으므로 신중히 선택해주세요.
- 적립금 및 캐시, 쿠폰 등의 회원혜택은 모두 소멸되어 복구되지 않습니다.
단, 현금성으로 구입하신 캐시는 환불절차를 통해 탈퇴 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. ('마이페이지'→왼쪽 '나의 뱅크센터')
- 탈퇴 후 재가입은 1개월 후 가능합니다.
Q 회원 및 로그인 회원탈퇴가 되지 않아요.
A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중이거나 반품요청 등으로 해당 주문건이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탈퇴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해당 주문건이나 요청사항 등이 모두 완료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.
 1234